특수・영재교육저널 제2권 제2호 2015.12 > 특수·영재 교육저널

특수·영재 교육저널

HOME > 중점연구소 > 특수·영재 교육저널

특수・영재교육저널 제2권 제2호 2015.12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7-05-17 10:33 조회1,917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특수・영재교육저널 제2권 제2호
Journal of Special & Gifted Education 2015. 12. Vol.2. No.2.

∙ 예비교사가 인식하는 바람직한 통합학급 교사상 탐색 ··························· 1
  박 재 범 (성균관대학교)

∙ 지적장애학생이 참여한 학교 오케스트라 활동이 일반학생의
  장애수용태도에 미치는 효과 ···································································· 21
  연 보 라 (칠성초등학교)
  이 성 용 (청주교육대학교부설초등학교)

∙ 研究 1-4 学齢児のGap検出閾値の測定方法に関する研究············· 41
  立入 哉 (愛媛大学)

∙ 研究 5-6 コード延長型クロス補聴器(EHIME)の開発と調整・評価······ 61
  立入 哉 (愛媛大学)

∙ 한국 특수교육의 현황과 향후 과제에 대한 소고 ···································· 71
  김 진 호 (순천향대학교)

∙ 위탁운영 직장어린이집 부모교육 프로그램의 현황과 부모의 요구 ········ 99
  이 은 영 (순천향대학교 교육대학원 조교수)

∙ 예비 특수교사가 인식한 특수교사와 유아교사의 역할이미지 탐색 ······ 119
  권 혜 진 (순천향대학교 유아교육과)
  유 영 의 (순천향대학교 유아교육과)
  이 상 희 (순천향대학교 특수교육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성명
 
 
  수신번호
 

충남 아산시 신창면 순천향대학교 교육관 2층 7202호 SCH특수아동교육연구소 연락처 : 041-530-1744 FAX : 041-530-1746

Copyright ⓒ seci.re.kr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로그인 메이크24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