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영재 교육저널 제7권 제1호 2020.06 > 특수·영재 교육저널

특수·영재 교육저널

HOME > 중점연구소 > 특수·영재 교육저널

특수·영재 교육저널 제7권 제1호 2020.06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08-18 12:38 조회1,761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1. 유아특수교사의 직무 만족도 및 소진에 관한 연구 1

(A Study on the Job Satisfaction and Burnout of Early Childhood Special Teachers)

이성용(한국교통대학교)

 

2. 영재교육대상자 선발방식과 수행 간 상관관계 메타분석:
지필평가와 교사관찰 추천제를 중심으로 15

(A Meta-analysis on the Correlation Between Gifted Student Selection Approach and their Gifted Performances: Paper and Pencil Test vs. Teacher Observation Recommendation)

이영란(국립인천대학교정윤희(국립인천대학교한기순(국립인천대학교)

 

3. 아동문학 작품 속 장애 등장인물 특성 분석에 관한 연구 35

(A Study on Character Analysis of Characters with Disabilities in Childrens Literature)

김성희(단국대학교)

 

4. 몽골의 영재교육 51

(GIFTED EDUCATION IN MONGOLIA: Current Status and Future Directions)

절자야 바야르사이한(국립인천대학교한기순(국립인천대학교)

 

5. 고등학교 유형(일반고, 대안학교)에 따라 학업스트레스가 성공지능에 미치는 영향 65

(The Effect of Academic Stress on the Successful Intelligence According by the Types of High School(Regular High School and Alternative School))

박현옥(순천향대학교이신동(순천향대학교)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성명
 
 
  수신번호
 

충남 아산시 신창면 순천향대학교 교육관 2층 7202호 SCH특수아동교육연구소 연락처 : 041-530-1744 FAX : 041-530-1746

Copyright ⓒ seci.re.kr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로그인 메이크24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