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절차


◆ 입학절차  


전화예약 ▶ 상담 및 평가 ▶ 평과결과 안내 ▶ 교육실시 ▶ 재평가 ▶ 종결 및 지속

◆ 진단 및 평가 도구


  • 1. 기초학습기능 수행평가체제(BASA) 검사
    · 학습 능력을 진단하고, 형성평가로 활용하며, 학습효과를 확인하고 이에 맞게 진도나 교수계획, 중재계획을 수립함
    · 읽기/쓰기/수학부진아동의 선별, 읽기/쓰기/수학장애 진단을 위한 검사
    · BASA-초기문해, BASA-읽기, BASA-읽기이해, BASA-쓰기, BASA-초기수학, BASA-수학, BASA-수학문장제 검사 중 해당학생에게 필요한 영역의 검사 실시
    2. 기초학습능력검사(NISE-B·ACT)
    · 유치원에서 중학교에 재학하고 있는 학생(만 5세에서 만 14세)의 기초학습능력을 평가하고, 이를 통해 특수교육대상 학생을 선별하며, 특수교육대상 학생의 기초학습능력을 진단
    · 읽기와 쓰기, 수학 3개의 검사 영역으로 구성
    3. 그 외 검사(학습준비도 검사, 학습유형검사 등)

◆ SCH특수아동교육연구소 학습지원교육센터


Tel : 041) 530 - 1744
Fax : 041) 530 - 1517